태그 : 투니버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투니버스 도쿄 매그니튜드 8.0 만족스럽게 봤습니다.

이야, 정혜옥 씨의 완벽한 연기가 갑입니다!세상 만사 다 귀찮은 듯한 10대 소녀톤의 패기 보소 ㄷㄷㄷㄷ김율 씨도 상당히 좋았고 말이죠. 일단 오노자와 일가는 그냥 완벽합니다.마리 역에 한채언 씨도 예상대로인 것 같고, 의외로 아나운서(크리스텔) 역을 8기인 임윤선 씨로 했다는 게 좀 색다르긴 한데, 제가 보기엔 그리 나쁘지는 않았어요.(물론 ...

도쿄 매그니튜드 8.0 투니버스 방영!!!

처음 이걸 확인한 건...이 글이었습니다.도쿄 매그니튜드 8.0의 OP과 ED을 개사 중이라는 소식이었죠.작사가분의 블로그에 올라왔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저는 머릿속에서 그 분을 떠올렸습니다.호, 혹시 장동준 씨!!! 참고로 이거 개사하신 분.그래서 확인.http://blog.naver.com/emile11/30135825920부, 부왘...

투니버스 전속 8기 성우 모집

원본 링크해서이번에 8기를 뽑네요.근데 이놈들 신작 들여오는 것도 궁핍할 텐데 8기 뽑으면 뭐하냐?지금 있는 사람들이나 활용하라고 이놈들아!!뭐, 그렇다 치고요.문제나 한 번 올려봅니다.보라색 주석은 일단 제가 아는 한으로 추가한 겁니다.(요새 다 보지를 못하니까;;)알게 되면 추가하겠습니다.<여자 1차 시험문제>&...

스켓 댄스 로컬라이징

음, 글쎄요.이게 워낙 말장난 개그가 많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로컬라이징을 예상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어쩌면 적절한 판단일 수도 있습니다.뭐, 어떤 말장난 상황에 관련한 영상 혹은 상황이 같이 나오는 드립이야 어쩔 수 없다고 하지만, 단순히 대화 중에 나오는 말장난의 경우라면 오히려 로컬라이징을 해서 처리하는 ...

▶◀ 투니버스의 명복을 빕니다. ㅜㅜ

무디님 이글루 댓글(...)오호통재라!!!!!!아아 결국 투니버스는 갔습니다. 아아~ 사랑하는 그 님은 갔습니다. ㅜㅜ신동식님이 아예 '다른 채널'까지 언급하신 것을 보면 orz

부, 부왘!! 정제하야레이터! 나를 가져요!!!

출처 : 성갤부왘!!나왔습니다! 너에게 닿기를 2기 광고.역시 이소은 씨는 상큼하고, 정재헌 씨도 상큼하군요. 으헣헣(근데 최근 정젤러레이터의 여파로 계속 액셀이가 겹쳐 보입니다.)켄토 역은 제 귀에는 김광국 씨 아니면 선호제 씨로 들립니다만, 일단 성갤에선 선호제 씨로 결론난 것 같네요.브금은 엔딩입니다.랄라스윗의 김윤아 씨만 부른 것 같은데...

스카이라이프, 9월에 투니버스 런칭.

드디어 스카이라이프에서도 투니버스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HD채널로 편성되기에 이쪽에 대한 상품으로 가입이 되어야 하겠지만요.이것으로 케이블과 위성방송 간의 애니메이션 방송사 채널편성 차이가 완전히 없어지게 되었네요.올해 초에 애니플러스가 스카이라이프로 진출하고, 애니맥스가 케이블로 진출하고, 이제 투니버스가 스카이라이프에 진출하는 것으로 현재 국내 ...

투니버스 9월의 신작

맛폰 환경이라 그런지 아랫부분 파일이 없어서 복사가 불가하네요.어쨌든 9월엔 너에게 닿기를 2기가 방영됩니다.이번에도 인디쪽을 쓴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기대해야겠습니다.그 외에는 우리집 극장판과 오랜만에 게게게의 기타로 신작입니다.아마 이 분량이 원판의 나머지 분량이라고 기억하고 있는데점점 투니의 시청률 보장작이 없어지네요.(라고 해도 리틀플릿 수혈했으...

투니버스 8월 추가 신작. 와, 왔습니다, 천리마마트!!!!!!!!!

출처 : 투니버스기대작 천리마 마트 입성!시간도 적절하다!다만, 8월 26일이네요. 으헣헣근데 단편은 아니겠죠? 그렇겠죠? 제발 에피소드로 내주세요. 늅늅늅늅(미호이야기는 단편이랍니다.)

앜!!!!!!!! 코난 시즌9 OP에 이건 도대체 무슨 소리야!!

어 그러니까 이건 36기 엔딩인 Tomorrow is last time인데 이건 쿠라키 마이 씨가 부른 겁니다. 이번엔 이걸 썼다나봐요.근데 들어보니 이거 쿠라키 마이 씨 목소리네요? 근데 한국어인데요? 아 쉬바 앜!!!!!!!!!!!이런 서비스는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 거야 으헣헣아놔 투니버스 역시 너네는 甲이다.솔직히 놀랐네요. 이정도로 깔끔하게 한국...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