셧다운제 합법 -section 4 : 게임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08739

노답 ㅋㅋㅋㅋㅋ
글쎄요, 헌재의 법에 대한 해석은 존중해야 되긴 하지만 허허허

덧글

  • 무명병사 2014/04/24 16:13 # 답글

    으헤헤헤 멋집니다 으헤헤헤헤.
    볍신새끼들.
  • 캐백수포도 2014/04/24 16:22 #

    우낄낄낄낄 ㅅㅂ
  • 에규데라즈 2014/04/24 16:15 # 답글

    뭘 존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캐백수포도 2014/04/24 16:22 #

    뭐... 어쩔 수는 없으니까요. 다음 헌재 기수때 다시 시도해야
  • 에규데라즈 2014/04/24 16:25 #

    어차피 안바뀌는것이니 존중할 필요는 없죠 ㅋ
  • 쿄리 2014/04/24 16:15 # 답글

    기본권 침해하는 법을 왜 존중해요? ㅋㅋㅋㅋㅋ
  • 캐백수포도 2014/04/24 16:23 #

    헌재가 답을 내렸으면 재심의할 때까진 닥치고 있을 수 밖에 없으니까요 뭐. 다음 기수에 다시 도전해야죠.
  • 쿄리 2014/04/24 16:25 #

    다음 정권때까지 다들 미쳐버리겠네요 핫햐
  • 유독성푸딩 2014/04/24 16:16 # 답글

    16세 미만은 미개해서 자제력이 없으므로 법으로 행동을 규제해야함 ^오^
  • 캐백수포도 2014/04/24 16:23 #

    ^오^
  • 에규데라즈 2014/04/24 16:25 #

    수능 합격하면 인권과 입학장이 같이 수여되는 나라 .......
  • 무지개빛 미카 2014/04/24 16:27 # 답글

    이제 다시 1980년대처럼 게임기 밀수+불법 팩 범람+대복제시대가 열리겠군요. PC방은 다 전멸하고요.

    게임을 밤에 하기 위해서는 게임기 사서 몰래 밤에 문 닫고 불 다끄고 커튼치고 불빛 안 새나가게 등화관제+기도비닉을 유지해야 하겠습니다. 정말 스릴넘치죠?
  • 캐백수포도 2014/04/24 16:28 #

    그건 좀 오버고요. PC방 소멸은 가능성 높지만요.
  • 무지개빛 미카 2014/04/24 16:39 #

    오버가 아닙니다. 청소년에 대해 규제를 거는것에 성공하면 다음은 성인이죠. 안 그래도 요즘 신문지나 소위 공중파 TV보면 성인도 온라인 게임 중독이 되어 가정을 파괴하고 삶이 황패화 된다는 논리의 기사 많습니다. 사전포석 한번 이번 헌법재판소에서 잘 깔아 준겁니다.

    http://news.kbs.co.kr/news/NewsView.do?SEARCH_NEWS_CODE=2846328&ref=A

    이런거 한번 보시죠. 어떻습니까? 오버입니까?
  • 캐백수포도 2014/04/24 16:54 #

    그래봐야 FTA에 깨집니다. 정부가 배상금 다 줄 자신이 있으면야 하겠죠.
  • ㅇㅇㅇ 2014/04/24 16:28 # 삭제 답글

    이건 뭐 바보들의 행진수준인듯.
  • 레이오네 2014/04/24 16:29 # 답글

    국회에서 탭댄스 추고 있을 몇명이 생각나는군요. 후우...
  • 로자노프 2014/04/24 16:38 # 답글

    간통죄 계속 허구한날 위헌 소송 걸기도 하니까 아예 계속 위헌 소송 걸고 여차하면 해외에라도 알려서 우리 정치인들이 바보고 멍청이입니다. 이런 식으로 어떻게 보면 매국적인 짓이라도 해서 정치인들 쪽팔리게 해야 고쳐질듯요.
  • 알렉세이 2014/04/24 18:52 # 답글

    그저 한숨.
  • Uglycat 2014/04/24 20:11 # 답글

    당장 이 지옥 같은 나라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 미래고양이 2014/04/25 01:27 # 삭제 답글

    역시나 규제 선진국답습니다. 하하핫 뭐 기대도안했어요 이 역겨운나라에.
  • 지조자 2014/04/27 00:54 # 답글

    저도 헌재의 결정은 존중하는 편이지만
    이건 뭐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